대관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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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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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관 문의]

  • 이메일 접수 hall@ilshin.co.kr, 장민애 팀장
  • 공연 준비로 전화응대가 어려울 수 있으며, 업무의 정확성을 위해 전화보다는 이메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관 업무시간 10:00~17:00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대관 일정]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대관불가 (일신빌딩 휴관)
  • 별도 신청기간 없이 상시접수
  • 홈페이지 공연안내 > 월별 달력 > ‘공란’인 경우에만 대관신청 가능 (PC버전 권장)
  • 대관희망일자를 1안, 2안까지 작성하여 대관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관 단가 및 관련 양식]

  • 홈페이지 대관안내 > 대관자료 > 단가표, 안내문 등 자료 확인
  • 1)대관신청서, 2)부대시설사용 신청서를 hall@ilshin.co.kr로 송부, 심사 후 개별 연락
  • 대관료 포함사항: 기본음향 및 조명, 스태프(음향/조명 1인, 무대감독 1인, 출입문 티켓팅 1인), 대기실 냉난방시설
  • 대관자 측 준비사항: 매표소 운영 2인(티켓배부 및 물품보관), 무대인력 (무대전환이 많을 경우 보조 1인이상), 포스터/리플랫 제작, 티켓사이트 등록 및 발권 등

[대관 규제사항]

  • 현대작품 필수 포함 : 1900년 이후의 작품 1곡 이상 포함 프로그램 구성(작곡년도 기입, 초연 유무 표기 / 작곡가의 탄생년도는 무관함)
  • 현대작품 불포함 대관승인 조건 :
    1)원전악기일 경우 그 시대를 반영하여야 하므로 현대작품 포함이 어려울 수 있는 점을 심사에 반영
    2)특정 테마로 연2회이상 시리즈 대관시 심사에 반영 (예: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 전곡 시리즈 등)
  • 연주자 프로필 : 음악 전공 학부 졸업생 이상으로 (성인)기성 연주자 활동 확인
  • 클래식 이외 장르 및 CCM 등 종교적 성격의 행사성 프로그램 승인 불가

대관료


(부가세 포함/단위: 원)

구분 시간 금액 비고
대관 공연 총 5시간
(16:00~19:00 리허설, 19:30~21:30 공연)
1,452,000
(계약금 363,000 + 대관잔금 1,089,000)
평일만 가능
(주말 및 공휴일 불가)
행사 2시간 660,000 일신빌딩 입주사에 한함
※ 그외 협의
녹음 2시간 440,000 10:00~15:00만 가능
(공연등록 불가)
초과사용 1시간 181,500 리허설, 공연연장 등
옥상 22:00 마감 550,000 일신빌딩 입주사에 한함
※ 그외 협의
부대시설 별첨양식 부대시설 사용 신청서 참조

대관절차

대관료 납부 및 일정변경, 취소절차

대관 및 시설사용료 납부

  • 대관신청서 접수일자를 기준으로, 공연일까지 60일 이상이 남았을 경우에만 대관 신청 가능
  • 납부기한 미만 대관 시 기본대관료 전액 1,452,000원(계약금+잔금)을 대관승인 후 5일 이내 입금
  • 대관계약: 예상대관료가 명시된 “대관승인서”가 계약서를 대신함
  • 대관료 및 시설사용료 납부: “대관일”+“대관자명”으로 입금
  • ex) 1230홍길동, 1230일신기획
    (대관일: 공연일, 대관자명: 대관료를 지불하고 그에 대한 증빙 ‘세금계 산서’를 처리하는 자)
  • 공연종료 후 기본대관료+시설사용료 총 금액 1건으로 세금계산서가 차기월초에 발행됩니다. 공연일 전 발행 불가

대관 일정변경 및 취소절차

  • 대관승인 후 공연내용 변경 시 “일신홀”의 승인을 받아야 함
  • 대관일정 변경
  • 불가피한 사유로 대관일정 변경 시 “일신홀”과 협의 후 공연일로부터 30일 이내 1회 변경가능, 이후 변경 시 일정변경수수료 발생
    (기본대관료의 10% = 145,200원)
  • 대관취소
  • - 납부한 계약금은 환불 불가
    - 공연일로부터 60일 미만에 취소 시 기본대관료의 100%위약금 징수
    - 대관취소 신청서 작성, 증빙자료 있을 시 첨부하여 메일로 신청

대관자료

  • 홈페이지 – 대관 – 대관자료 페이지에서 ‘신청서양식’, ‘시설현황’, ‘로고’, ‘좌석배치도’ 등 다운로드

공연자료 (홈페이지 게재)

  • 공연일로부터 30일 전까지 hall@ilshin.co.kr로 공연자료 제출서와 포스터이미지 송부
  • 공연관련 문의처는 주최/주관사로 기재(일신홀 연락처 기재 불가능)

입장권 발권 및 유보석

  • 일신홀은 판매 혹은 초대교환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좌석권의 전산 발권을 의무화 하고 있음
  • 대관공연의 현장발권을 비롯한 티켓 관련 업무를 지원하지 않음
  • 원활한 공연진행을 위해 총 4석의 지정좌석을 유보석으로 사용
  • ※ 유보석: 13열 2, 3, 13, 14번

부대시설 사용 및 신청

  • 부대시설 사용신청(피아노, 조율, 녹음녹화, 기타장비 사용 등)은 대관과 함께 신청, 공연14일 이후 변경 시 일신홀과 협의되어야 함
  • 촬영: 공연 전 반드시 촬영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하며, 사진 및 영상 촬영은 좌석 맨 뒷열(13열)에서 진행
  • 반입금지 품목: 화환(건물 내 반입금지), 꽃다발, 케익, 음료, 우산, 백팩, 첼로이상 사이즈 악기는 물품보관 되어야함
  • 피아노 사용: 스타인웨이의 경우 현 터치 및 Prepared가 불가함. 필요시, 야마하 사용신청 (피아노 내부사용 규약서 체결)
  • 피아노 조율 미진행시 일신홀 피아노 상태에 대한 이의제기 불가

책임 및 손해배상

  • 공연 녹화 시 기계적 결함으로 인해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일신홀은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 일신홀은 대관 기간 중 공연과 관련하여 발생한 당사자 또는 당사자로부터 야기된 어떠한 인적, 물적 손해에 대하여서도 손해배상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고의 또는 중과실이 일신홀에 있는 경우에는 직접적인 손해의 범위 내에서 책임을 부담한다.

관람객 연령

  • 미취학아동 입장 불가

주차

  • 지하 주차장 100여대 이상 주차가능(18:00 이후)
  • 관객 주차비 3,000원(출차시 정산소에서 공연티켓 또는 리플랫 확인)
  • 당일 연주자 및 스탭 무료주차권 5장 제공
  • 21:50 출차완료 / 22:00 정산소가 마감되오니 공연일정에 참고 및 관객대상 사전공지
  • 건물 보안문제로 20:30이후에는 주차장 입구가 폐쇄됨. 이후 도착 시 건물 양옆 오르막길 위 지상주차장 이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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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02-790-3364 / E-mail : hall@ilshin.co.kr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98(한남동 714) 일신빌딩 1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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